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VVCːWEEK CODE NOTICE

게시판 상세
subject [필독] 비비크 이용안내
writer 비비크 (ip:)
  • grade 0점  
  • date 2017-12-23
  • vote 추천하기
  • hit 6226





◈고객센터 안내


PM 13:00 ~ PM 17:00 SAT/SUN/HOLIDAY OFF

TEL : 070-8880-3919




◈주문 안내

- 같은 시간 동시에 결제하시고 구매자 및 수취인의 배송지 주소가 동일한 경우

자동으로 묶음배송됩니다.

- 주문 후 주문건 변경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문의주시면

바로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단, 오전 10시이후에는 배송준비/출고되어 변경이 불가능하니

오전 10시 이전에 문의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안내

- 배송전 주문취소시, 오전10시 이전에 말씀해주셔야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 오전 10시 이후에는 배송준비/출고되어 변경 불가능한 점 주의해주세요.(입고된 상품에 한해서)

-결제일로부터 2주이상 소요된 상품에 한해서만 배송지연사유로 취소처리됩니다.




◈결제 안내

- 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입금확인이 가능하며,

3일이내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입금기한 3일이 지난 후에는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

국민 041301-04-250474 김나율(비비크)



*적립금안내*

-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30,000원 이상일때 적립금 사용가능합니다.

- 최소 누적 적립금액 2,000원 이상일때 적립금 사용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해드립니다.

- 1회 최대 20,000원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

- 상품구매시 배송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14일후에 100% 지급해드리며,

14일 후에는 실제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14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

- SALE, PIVATE, NEW 5% 카테고리는 적립금 사용 제외됩니다.




◈교환 환불 안내

- 상품을 받으신 후 게시판이나 콜센터, 카카오톡으로 먼저 교환/반품의사와 사유를 밝혀주셔야합니다.

(사전통보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였을 경우, 별도의 통보없이 재반송(착불처리)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받으신 사은품은 사유와 상관없이 반품 시 무조건 회수가 원칙이기에 반품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셔야하며,

미회수 시 사은품가격제외 환불처리되나 차감후 환불이 어려울 경우 사은품가격을 계좌이체해주셔야 반품완료처리됩니다.

- 교환/반품하실 상품은 최초수령일로부터 주말, 공휴일을 포함하여 7일이내 택배접수/택배기사님께 상품전달해주셔야 합니다.

(7일이 지난 경우, 반품의사철회로 간주하여 처리가 불가능하며 재반송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수령 7일이후 별도의 청약철회의사없이 고객 본인이 임의로 택배사로부터 반품접수를 하는 경우에는

쇼핑몰에서 확인 후 고객동의없이 직권으로 반품접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투명폴리백/겉포장 모두 정상적으로 상품 동봉하여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직접 픽업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접수후, 기사님이 1~3일이내 연락주시고 방문해주실겁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에는 왕복배송비 6,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사이즈교환 포함)

- 왕복배송비는 국민 041301-04-250474 김나율(비비크)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오배송이 된 경우는 비비크에서 배송비를 부담해드립니다.

불량과 오배송의 경우 반드시 수령후 사진을 찍어 첨부하여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첨부해주세요.

http://vivic.co.kr/article/notice/1/12423/

- 교환/반품 상품 보내실때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해주셔야 왕복배송비 이외 추가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타 택배이용시에는 선불접수해주셔야 하며, 착불접수시에는 추가비용을 별도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상품은 검수후, 교환/환불처리 진행됩니다.

- 교환/반품 택배비 입금이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자동 교환/반품 보류처리되니 주의해주세요!

※ 교환/반품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대현로 15, 3층 비비크 앞

070-8880-3919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사전 통보없이 임의로 상품을 발송한 경우

-슈즈상품의 경우 슈즈폴리백,슈즈박스 미회수 시

- 고객의 부주의나 착용및 사용으로 인한 상품의 변형/오염/냄새 등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 의도적인 상품 훼손으로 판명된 경우

- 시착만으로도 예민하여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의 경우

(예 : AXX, SHOES, BAG, BIKINI, SWIMSUIT, SOCKS, LEGGINGS 등)

- 교환/반품 불가로 미리 기재되어 있는 경우

*바느질/패턴/디테일의 불규칙은 소재특성상 하자나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의도적인 훼손으로 판명될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http://vivic.co.kr/article/notice/1/12424/ 참고해주세요!





◈환불 안내

- 무통장 환불의 경우, 정산시스템에 따라 입금까지 3~7일 소요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3~7일 소요됩니다.

- 휴대폰 결제의 경우, 전체취소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시스템상)

결제하신 당월 1일부터 31일까지 취소가능합니다.

결제 당월이 지나 휴대폰 결제 취소가 불가피할 경우 예치금 적립으로 진행되며,

입금 환불을 원하실 경우 4%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택배분실 또는 파손에 대한 안내

-모든 택배분실 또는 파손에 대해서는 상품을 수령하실 때의

택배상태 또는 상황을 가장 잘 알고계시는 고객님께서 택배사를 통해 직접 사고접수부탁드립니다.

★쇼핑몰로 사고접수하실 경우 해당상황에 대해 100% 정확하게 알지못하는 쇼핑몰에서

택배사로 사고접수하여야하기에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 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하여 반드시 고객님께서 직접 사고접수해주시는 것이 원활한 처리가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택배사 사고접수 후 해당내용에 대해 쇼핑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비비크채널을 통해

전달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 전달받은 내용을 토대로 택배사를 통해 한번 더 내용확인 후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되는 점 참고 및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하였으나 그 중 O가지상품을 수령하시지 못하셨을 때는

부득이하게 쇼핑몰비비크에서 출고전 CCTV영상을 통해 해당상품 동봉유무를 확인하며,

미동봉확인 시 상품재출고 / 동봉확인 시에는 부득이하게 고객님께 이에 대한 안내 및 영상캡쳐본전달해드리고 있으며,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 직접택배사사고접수 또는 경찰서도난신고로 안내해드리고 있는 점 참고 및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attach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