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VVCːWEEK CODE NOTICE

게시판 상세
subject 무통보/반송처리안내 (교환및반품불가사유- 냄새,오염,훼손등)
writer 비비크 (ip:)
  • grade 0점  
  • date 2019-08-14
  • vote 추천하기
  • hit 2998

교환,반품이 불가하여 반송처리되는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사전에 자사측으로 Q&A게시판, 카카오톡상담, 업무시간내의 콜센터를 통해 청약철회에 대한 사전협의없이 임의로 반품상품을 보내셨을 경우(대한통운, 타택배사) 무통보착불반송처리되며, 이과정에서 발생하는 책임 또는 손실(택배비등)은 모두 구매자부담이며, 이에 대한 책임은 비비크에서 지지 않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이는 비비크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타택배사 또는 편의점 택배를 통해 임의반품할 경우 수취거부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손실은 비비크측에서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에 냄새가 배인 경우
섬유유연제, 향수, 음식냄새, 집냄새, 애완동물냄새, 담배, 화장품향, 땀내새 등
착용하지 않으셔도, 1회시착만으로도 냄새가 배일 수 있습니다.
냄새가 배인 것도 재판매가 불가한 사유이기때문에 교환및반품 역시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의사가 있으실 경우 반드시 바로 투명폴리백에 넣어 보관하시다가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
간혹 걸어두고 냄새빼면 되지않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세탁하지않는 이상 냄새가 완전히 날아가지 않습니다.
불량상품이나 오배송 상품 받으신 경우라도 향이 배이면 절대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직접 사용하시는 향수나 바디워시, 집냄새 등의 냄새는 본인에게 잘 느껴지지않을 수 있으나

상품 검수과정에서는 판매가 불가한 경우가 대부분이며

다른 고객님들께 재판매 불가하고 거래처에서도 교환및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화장품 등 오염, 이물질 묻은 제품
최근 화이트/아이보리계열 의류 교환/반품건에 화장품(파운데이션/비비/선크림/립스틱등)이 묻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감/겉감 포함하여 고객님께서 해당 오염을 미처 인지하지 못하셨더라도,

해당부분이 극소량이더라도 절대 교환/반품이 불가하시고 무통보반송처리됨을 유의부탁드립니다. (불량/오배송포함)
반송처리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인위적으로 상품 훼손하신 경우
단추떼기, 칼집내기, 원단찢기 등 교환,반품이 위해 상품을 훼손하신 경우 절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해당 부분이 미미하더라도 공장불량과는 분명히 구분됩니다.
저희 검품직원들뿐 아니라 거래처 직원분들도 매일 수백,수천장 옷을 스팀,검수,포장합니다.
모든 상품은 1차검품→옷걸이에 걸린채 상품분류→2차검품 후 투명폴리백에 담겨집니다.
검품과정이 상당히 꼼꼼하기 때문에 말도 안되게 상품이 찢어져있거나 부자재가 망가진 경우는 있을 수 없습니다.
일부러 상품훼손하여 보내시면 영업방해에 해당하며 반송비용뿐만 아니라 상품훼손에 따른 손해배상청구를 할 수 있으니 삼가해주세요.




-티셔츠/니트류/스키니/레이스 등 제품에 늘어짐이 있을 경우


-슈즈상품의 경우 슈즈폴리백, 슈즈박스 미회수 / 악세사리의 경우 악세사리부자재 미회수


-투명폴리백 분실 혹은 훼손된 경우


-위생상 교환및반품 불가함을 명시해드리는 스타킹, 레깅스, 퍼자켓, 가죽제품, 니트, 악세사리, 비키니, 모자, 가방, 언더웨어의 경우



이외


- 뷔스티에 형태의 원피스나 탑 끈을 잘라서 보내시는 경우 (모든 의유는 옷걸이에 걸어 분류작업이 이루어지기때문에 어깨끈이 찢어지거나 비대칭일 수 없습니다)

- 넥라인 등 원단에 파운데이션 등 화장품, 오염이 묻은 경우 (안쪽포함)

- 소매끝에 음식물이 묻은 경우

- 바지 밑단이 끌려서 헤진 경우 (소매끝자락이나 바지 밑단 끝을 접어서 보내셔도 검수과정에서 펴보기때문에 헤지거나 오염된 상품은 교환및반품이 불가합니다)

- 밴딩부분이 늘어진 경우

- 상품 착용후 부분세탁 혹은 전체세탁을 하여 보내신 경우

- 주름지원단의 주름을 모두 펴서 보내신 경우

- 착용으로 인해 늘어짐이나 구김이 심한 경우

- 상품이 변색된 경우

- 악세사리가 훼손된 경우

(악세사리/쥬얼리 역시 하나하나 검품후 에어캡 포장을 하기 때문에 부서진 제품이 출고될 수 없습니다.

운송과정에서 상품파손이 된 경우 대한통운 택배사로 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해당하는 교환/반품건을 저희가 모두 부담하여 폐기처리하였으나

앞으로는 처리 불가하고 무통보 반송처리됨을 다시한번 명시해드립니다.











공지사항이나 해당 게시글을 읽어보시지 못하셨더라도
위 경우는 절대 처리 불가하며 무통보반송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꼭 유의해주세요!

attach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